마그네슘 제진시트

제품분류 : 제진재
브랜드 : sunshine
판 매 :
가 격 : 210,000원
















제품의 소개
6년 전에 발매 되었던 초박형제진시트 (A 타입, B 타입)의 마그네슘 버전입니다.
초박형제진 시트는 6년 동안에 오디오 보드 액세서리류 중에서 일본내 제일의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당연히 현재도 계속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 마그네슘 버전이 탄생하였습니다.이 제품으로 혁명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런 효과가 있었던 것일까?
기존의 제진시트가 오디오 액세서리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이유가 철과 철 사이에 수지계의 제진 재료를 널고 압착을 시켜 진동 흡수율을 높인 제진시트 제품으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기존의 실용 금속 중 진동 흡수율이 최고라는 마그네슘의 단일 판자 제품보다 더 뛰어난 진동흡수율을 보여주어 시장에서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것입니다. 마그네슘을 넘어서는 물리적 효과가 큰 제품이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철 대신에 마그네슘으로 바꾸면 한번더 대단한 일이 될것이라는 점을 알았꼬 드디어 그 제품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6년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제진시트..
이제 그 보다 효과가 더 뛰어난 마그네슘 제진시트 제품이 나왔습니다. 그 차이가 크오니 망설이지 말고 바꾸실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마그네슘 제진시트를 만들지 못한 이유
우선 무엇보다 비용 때문 입니다. 마그네슘은 철에 비해 단순 원가의 차이가 100배 입니다. 그리고 기술적인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것이 가장 컸는데 제진시트는 2장의 금속 사이에 수지계의 제진 재료를 넣고 고온 압착하여 만들지만 마그네슘의 경우 금속의 울음이 멎지 않거나 고온 압착할때 변령이 생기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TIGLON사와 협력
이번 TIGLON사와 협력하였으며, TIGLON사의 탁월한 기술력으로 마그네슘산의 제진 시트의 기술적 문제가 멋지게 해결되어 최근 완벽하다고 해도 좋을 정도의 마그네슘산 제진시트가 완성 되었습니다.


오디오 보드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오디오 보드로서 이것 한장으로 충분한 위력을 발휘합니다. 아마 더 이상의 오디오 보드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자신이 있습니다. CD플레이어, 앰프 등에 우선 한장 시험하셔서 그 효과에 놀라 주시면 주저 없이 스피커의 아래를 추천헤 드립니다. 또한 타사제 오디오 보드를 사용하시는 분은 이번 기회에 딱 바꾸어 보시거나 본 제품이 얇고 불안하다는 느낌이라면 기존 보드 위에 펴서 놓으십시요. 단 돌과 단일 나무 보드를 사용하시는 분은 완전한 교체를 추천 드립니다.


기존의 제진 시트와 병용 가능
이미 A 타입, 또는 B타입 시트를 갖고 게신 분은 A타입, 또는 B 타입 시트 위에 펴 놓으십시요. 또 S보드를 병용하고 있는 분은 S보드 위에 두시면 됩니다. 또한 새로 구입하시는 분은 마그네슘 시트 1장만으로 우선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시트나 보드 등을 더하고 가는보다 마그네슘 시트에 인슐레이터를 병용하는 방식이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이 마그네슘 제진 시트의 완성도가 매우 높으며 이것 한장으로도 된다는 경지에 이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오디오 보드

제진시트 B시리즈

제진시트 A시리즈

인슐레이터

대형 인슐레이터

흡진실드 ST-1

레코드 턴테이블 시트

마그네슘 제진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