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품 개요
금속과 금속 사이에 방진 수지를 끼고 압착한 것입니다. 물리 특성적으로는 진동 흡수율 최강의 금속입니다. 차의 엔진 주변 등 소음이 심한 곳에 사용합니다. "강판"이라는 것을 온도 관리나 압력 시간을 관리하고 금속 진동을 감소시키는 수제 강판입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CD, 아날로그, DVD플레이어 앰프 스피커의 아래, 인터넷 오디오 기기의 밑 등에 깔면 됩니다.
특징
오디오 기기와 설치 면에는 소리에 유해한 미세 진동이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미세 진동을 효과적으로 확실히 없애며 사실상 경쟁품 없이 혁신적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랙과의 병용은 필수품
랙의 폐해에 대해, 오디오 액세서리지 제143호 시바사키 코오 선생님의 평론에서 인용
"랙은 일종의 기계 필터라 바닥 진동은 랙으로 감쇠하고 랙의 선반은 바닥보다 진동이 적어진다고 믿는 사람이 매우 많다.
그러나 실측해 보면 랙의 최상단에서 진동 수준은 바닥 진동보다 오히려 컸다. 구조적으로는 탄성과 질량에 기인하는 공진계가 있고 다양한 주파수 성분을 포함한 바닥 진동의 에너지가 랙의 공진 주파수의 에너지로 변환되므로,
특정 주파수 대역에 관해서는 바닥 진동보다 랙의 진동 수준이 커지게 된다. 이것이 랙 고유의 소리가 되고 이 공진이 랙에 탐재된 기기에 악영향을 미치게 되는것이다."
모두들 랙은 필수품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모든 기기의 밑에 깔면 효과가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액세서리에 돈을 투자하고 싶지 않다는 분들을 위해 얇은 절반의 제품=0.6밀리 시트도 준비했습니다.
스피커의 세팅에는 우선 스피커 아래의 바닥에 본 시트를 까는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특히 진동이 심한 곳입니다.
실적
2008년"전원&대전 2008"프로의 선택 오디오 액세서리 1위
2007년 발매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일본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오디오 액세서리
시너지 효과를 위한 추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위해, 양질의 인슐레이터나 오디오 보드와 병용하여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를 발휘합니다. 또, 0.6mm가 아래, 1.4㎜시트를 두장을 같이 사용하시면 효과가 더 높아집니다.
주의사항
시트 측면에서 보면, 두꺼운 금속과 얇은 금속 합쳐져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두꺼운 쪽이 위(상) 입니다. 만약 도장이 두껍고 판별이되지 않는 경우는 수고 스럽겠지만, 모래로 측면의 일부를 깎아 주시면 금속 상태가 선명해질 것입니다.
또한 운송 중의 모서리 떨어지는 사고가 다발하고 있습니다 원인은 운송 회사가 무인 컨베이어 벨트를 사용하기 위해 거기에서 낙하하는 것입니다 시트를 던지거나 구부리는 것은 아니지만, 컨베이어 벨트에서 수직 낙하 해 버리면 아무리 모서리를 보강한다해도 떨어져 상해 버립니다. 이것은 방지 방법이 없기 때문에 성능에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교환은 가급적하지 않도록 부탁을하고 있습니다 가격 인상의 원인이되어 버립니다 그러나 극심한 모서리 손상은 교환 해드리고 있습니다.
표면에 얼룩, 스리 상처 등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 성능면에서는 전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