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 인슐레이터

제품분류 : 인슐레이터
브랜드 : sunshine
판 매 :
가 격 : 53,000원















특징
아마도 세계 유일의 순진 무구한 마그네슘 인슐레이터
순도는 마그네슘 최강의 99.974%


마그네슘
실용 금속 중 가장 경량으로, 양은 66%철의 25%구리 23%.
진동 흡수율(내부 손실)는 실용 금속 중에서 최강으로, 이론치에서 철의 8배, 양은 266배, 구리(놋쇠)의 400배나 달합니다. 그 비밀은 금속의 결정체의 형태는 입방체에 대한, 마그네슘은 여러 배우들 단체를 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전기 톱에서 마그네슘을 절단하면 믿지 못할 정도로 신속하고 격렬하게 열을 수반합니다. 대략 금속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무서운 정도 열 교환의 빠른 금속입니다.


사용법
요철과 세트로 CD플레이어, 앰프 등의 오디오 기기에 3점 또는 4점 지지로 사용


요철과 세트로 스피커의 3점 또는 4점 지지로 사용
오목을 스피커, 랙의 스파이크와 준비하고 사용
다만 스피커 등의 동체 가중에 관해서는 1점당 10km의 가중이 한계로 더 이상이면 볼록이 둥글게 되거나 홈이 빠지거나 합니다. 앰프나 플레이어 등의 정적 몸 가중에 관해서는 내 가중은 의식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그네슘의 음의 특징
순간 소리가 없어졌으며 가벼워졌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은 쓸데없는 부대 소리가 적어졌기 때문입니다.
여기 사람이라고 할 때의 다이내믹 레인지의 크기는 마그네슘만의 것입니다. 또, 부대 소리에 가려졌던 이른바 지금까지 들리지 않는 소리, 여운감 등 실물의 소스 정보를 빼가는 방향입니다.


세팅의 요령
다른 소재의 인슐레이터이면 3점 지지가 주류로, 사점이라고 접점이 많아지만큼 소리가 나빠지게 됩니다. 또 무엇보다 세점이 수평이 취하기 쉽다는 것이 3점의 이유 같습니다. 하지만 마그네슘은 예외인 것 같아 3점이 좋은지 4점이 더 좋은지는 고객의 환경에 따라 케이스 바이 케이스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단순히"가탈 수 없는 것입니다"특히 오디오 기기는 그 중심이 모두 다르다고 해서 좋다고 생각하므로 인슐레이터의 안방을 두는 곳이란 일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마그네슘 인슐레이터는 두는 곳에서 소리가 자주 바뀐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야말로 정말 우수한 소재로 만들어진 인슐레이터의 증표예요, 단, 어느 위치에 간단하게 세트 해도 일정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마그네슘 인슐레이터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사점이 소리가 좋은 경우도 있다는 이유도 생각해 봤는데 아마지만 다른 소재의 인슐레이터는 접점이 많아지면 그만큼 소재의 소리가 자주 타서 소리가 잘못할 것으로 생각되지만, 마그네슘은 내부 손실이 큰 소재라서, 접점이 많아져도 별로 소재의 소리가 타지 않고, 접점이 많은 쪽이 그것만 진동을 떨어뜨리는 살대들이 많아=진동이 분산되지?라고 생각됩니다, 그 대표 격이 스피커의 세팅입니다, 지금까지의 상식이라면, 전에 2점 뒤에 한점의 3가지가 당연한 세팅입니다. 단 3점이 좋은지 4점이 더 좋은지는 그 환경에서 해 보지 않고서는 결론이 안 나올 겁니다


주의
본 제품은 음질 최우선을 위한 도장입니다. 마그네슘은 절삭 매우 어려운 소재이기 때문에 마무리에 기미나 상처 등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한 얼룩이 상처 이외의 교환 대응은 용서 받고 있습니다, 치수 정밀도는 자동 선반에서 절삭하고 있으니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또, 마그네슘은 녹슬고 듣고 있습니다만, 예를 들면 쇠처럼 무궁무진하게 녹이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하얀 변색하면 꼭 녹이 멈춥니다, 또 강도가 약해진다는 것도 전혀 없습니다.







오디오 보드

제진시트 B시리즈

제진시트 A시리즈

인슐레이터

대형 인슐레이터

흡진실드 ST-1

레코드 턴테이블 시트

마그네슘 제진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