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 GT



제품분류 : 턴테이블
브랜드 : tw-acustic
판 매 :














새로 개발 된 Raven GT는 기본 모델 인 Raven One과 고전적인 Raven AC 사이의 차이를 채우기 위해 만들어진것 만은 아닙니다.

이 제품은 우리가 수년 동안 해낸 지식과 경험을 포함합니다. 기본 목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 서 두개의 톤을 가동 할 수있는 소형 턴테이블을 설계하는 것이 었습니다.

기본 모양은 레이븐 원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레이븐 원과 달리 GT의 22kg 샤시는 검은 색의 산화 피막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좋은 디자인으로 크기가 상당히 작아 12 인치 LP보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2 개의 톤암을 장착 할 수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우리는 Raven One의 경우와 같은 별도의 모터 하우징과 관련된 정교한 변경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GT의 모터는 6kg 플래터 바로 뒤에있는 섀시에 직접 배치되어 플래터와 모터 사이의 거리 풀리는 절대 최소로 유지되므로 플래터의 거의 전체 둘레에 접촉하는 극히 짧은 벨트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벨트 드라이브 턴테이블과 함께 거의 알려지지 않은 0.02 %의 와우 및 플러터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최근의 일본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레이븐 GT가 톤암 선택과 관련하여 그 컴팩트한 디자인, 신뢰성 및 유연성으로 인해 미래의 주인들에게 오랜 세월 최고의 음악적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무게 :
샤시 22 kg
플래터 : 6 kg
모터 컨트롤 유닛 : 1 kg

치수 :
Total footprint: 440 mm x 370 mm (W x D)

샤시구성 :
재질 : 60 mm 알루미늄, 세라믹 비드 블라스팅 및 실크 무광 검은 색 알루마이트.

피트 :
3 개, 스테인레스 스틸, 높이 조절 가능

플래터 설계:
재료 : 60 mm TW ACUSTIC의 독점 Delrin계 화합물

베어링 :
청동 베어링, 16mm 경질 금속 샤프트, 'Material S® (초록색)'의 스러스트 와셔로 작동. 이것은 매우 낮은 마찰 계수와 매우 높은 내마모성을 지닌 특수 저압 PE 기반 소재로 추가적인 윤활이 필요없이 오랜 유지 보수가 가능합니다. 부싱은 베어링을 제로 플로트에 맞추기 위해 정확하게 가공되어 있지만 교체가 가능합니다.

모터 :
통합.

모터 컨트롤 유닛:
마이크로 컨트롤러에 의해 제어

암보드:
최대 2개의 톤암이 장착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의 부품들은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aven Black Night feet
- Raven AC 또는 Raven Black Night 모터 제어 장치
- 제 2 암보드
- Raven AC 플래터






[tw-acustic] Raven One/Phono 형용하기 힘들 정도의 섬세함과 화사한 음색 (월간오디오)
[tw-acustic] Raven One (해외리뷰)





Raven AC

Raven GT

Raven Black Night

Raven 10.5 Ton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