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AES/EBU

제품분류 : 케이블
브랜드 : liveline
판 매 :
가 격 : 650,000원 (950,000원)






핫(HOT)라인에 동을 사용하고, 그라운드 선은 은을 사용한 혁신적 방법으로 교류 신호에 대해서 비대칭을 선택.

단자는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소리를 제공하는 뉴트릭을 사용해 음의 왜곡을 줄이고, 음악성을 향상.

뉴트릭 단자 바디에 3개의 감압 구멍을 뚫어서 음악적 밸런스를 높혔고, 말단에는 금, 은 백금을 직렬로 배치하여 800도의 특수용접을 접합한 신기술을 채용.

언밸런스 케이블은 세계 최초의 위상 변환이 가능한 케이블로 케이블의 시작과 끝을 바꾸게 되면 위상이 변환되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CD 플레이어를 프리앰프에 연결한다면, RED 끝을 프리앰프에 연결해야 합니다. 또 프리앰프에서 앰프로 연결하는 경우면, RED 끝을 앰프에 연결해야 합니다. 다시 말하면, 위의 상황에서 RED를 CD 플레이어에, 프리 앰프에 연결하면 위상이 뒤바뀝니다.






동시에 음악에 대한 몰입도와 음악적 에너지가 강화된다. 음악을 더욱 가깝게 느끼기 위하여 불륨을 올릴 필요가 적어진다. 연주자가 자기 방에 teleport된 환상이 더욱 쉽게 이루어진다. 그것이 바로 Liveline의 효과다. 왜 케이블의 이름이 Liveline인지 알 수 있다.
sixmoon.com, Reviewer: Srajan Ebaen






[Acousticsystem] Liveline RCA.XLR (월간오디오)
[Acousticsystem] LiveLine 케이블 II (sixmoons.com 해외리뷰)
[AcousticSystem] LiveLine 케이블 I (sixmoons.com 해외리뷰)





RCA

XLR

Speaker Cable

Power Cord

Digital SPDIF

Digital AES/EBU